'K팝★2'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심사위원 극찬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2.09 18:15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방송화면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 팀 참가자 악동뮤지션(이수현 이찬혁)이 심사위원들의 호평 속에 자작곡 '매력 있어'로 랭킹오디션을 1위로 통과했다.

악동뮤지션은 9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 자작곡 '매력 있어'로 특유의 발랄한 가사와 창법, 기타 연주 실력을 뽐내며 지난 1라운드에 이어 세 심사위원 박진영, 보아, 양현석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다리꼬지마'라는 제목의 자작곡을 통해 특유의 재미있고 공감 가는 가사들과 이수현의 발랄한 랩 실력 등을 통해 박진영으로부터 "진정한 싱어송 라이터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이날 랭킹 오디션에서도 악동뮤지션은 많은 팀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으며 등장했다. 이들은 수많은 긴장감이 흐르는 랭킹 오디션에서 전혀 흔들리지 않는 자신만의 배짱으로 새 자작곡 '매력 있어'를 열창했다.

이에 양현석은 "이수현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고 박진영도 "1등이다. 심사위원 모두 사랑에 빠지고 있다"며 환하게 웃었다.


한편 이날 듀엣 참가자끼리 벌였던 랭킹 오디션에서는 악동뮤지션과 함께 팀 참가자 이천원(김일도 김효빈)이 2위로 통과했으며 또 다른 팀 참가자 레고의 김민석도 솔로로 합격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