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박세영·남경민·길은혜, 미녀3인방 '男心' 공략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01.13 0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학교 2013'의 길은혜, 박세영, 남경민(왼쪽부터) <사진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KBS 2TV 월화극 '학교2013'(극복 이현주 고정원 연출 이민홍 이응복)의 '공부 3인방' 박세영, 남경민, 길은혜가 청수한 미모로 남성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13일 '학교 2013' 제작사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는 극중 2학년 2반의 성적을 맡고 있는 공부라인 3인방 박세영(송하경 역), 남경민(남경민 역), 길은혜(길은혜 역)의 다정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 남경민, 길은혜는 자신의 배역 이름을 써놓은 대본을 들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차가운 표정 뒤 가려졌던 풋풋한 박세영의 모습과 냉랭했던 그녀들의 반전 미소가 눈길을 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세 사람은 극중 성적으로 인한 극한의 경쟁심으로 쌀쌀하던 3인의 모습과는 달리 사이좋은 단짝 여고생의 모습으로 돌아가 서로의 대본 연습을 도와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전언이다.

현장 관계자는 "다음 회차부터 성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던 여학생 공부라인 3인방의 이면의 이야기들이 서서히 풀어질 예정이다.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해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박세영을 비롯한 신예 스타 3인방의 모습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