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최강희·주원, 케미컬지수↑ 시청률도↑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3.01.31 09: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주원과 최강희의 케미컬지수가 오르니 시청률도 함께 올랐다.

MBC 수목드라마 '7급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의 주원 최강희의 러브라인이 본격 시작을 알린 가운데 드라마는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갔다. 지난 30일 방송된 '7급 공무원'의 전국가구시청률은 15.9%(닐슨 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은 18.1%까지 치솟아 KBS 2TV '전우치'와의 격차를 더욱 벌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주인공 서원(최강희 분)이 애교가 넘치는 댄스와 노래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이에 완전히 사로잡힌 길로(주원 분)가 계속 서원을 의식하는 등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서원은 노래를 부르면 500을 주겠다는 훈육관의 꼬임에 넘어가 국정원 신입요원 앞에서 '부끄부끄' 노래를 부르며 온 몸으로 애교를 발산했다. 서원의 애교 댄스는 뜻하지 않게 길로의 눈을 사로잡으며 러브라인의 본격적 시작을 알렸다. 길로는 서원을 위해 자신의 요원직을 건 포커 게임을 벌이며 흥미를 더했다.

시청자들은 "오백이 오백만 원이 아니라 오백 원.. 최강희 부끄부끄", "최강희, 온몸 열연 부끄부끄 또 보고 싶다", "이러니 반하지…", "주원 안구정화 절로 되네"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 외에 훈육관 안내상을 비롯해 장영남, 김민서, 황찬성, 이한위, 엄태웅, 독고영재 등 탄탄한 조연진 또한 활력을 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방송 2회만에 수목극 정상에 오른 데 이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7급 공무원'의 힘이 어디까지 이어질 지 기대가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