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열애설 정소민, 나중에 친구하기로"(인터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2.21 12: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종석(23)이 동갑내기 배우 정소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이종석은 21일 오전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달 초 불거진 정소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당혹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종석은 당시 상황에 대해 "지난달 '학교2013'가 종영한 후 이달 초 휴가차 친동생과 일본에 갔다"며 "당시 공항에서 우연히 정소민씨를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정소민씨와는 과거 광고 촬영 때 만난 적이 있다"며 "그 후로 연락을 하거나 만난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안면이 있어 모른 척 할 수 없었고, 인사 한 것뿐인데 열애 기사가 나서 당혹스러웠다"고 덧붙였다.


이종석은 "일본에 도착한 후 소속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 사장님이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사실대로 말해라'고 하셨다"며 "사실이 아니어서 '정말 아니다'고 말했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에 2박3일 일정으로 갔는데, 첫 날은 잠만 잤다. 스트레스 받으면 자야된다. 휴가는 하루만 제대로 보냈다"고 전했다.

이종석은 "정소민씨와는 동갑이다. 나중에 만나면 친구로 지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달 28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2013'에서 고남순 역을 맡아 열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