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파격 '음표눈썹'까지..'It's over' 의미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3.02 16: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이 <화면캡처=YG라이프>


가수 이하이(17)가 파격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 및 궁금증을 자아내는 문구를 또 한 번 동시 공개했다.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일 오후 4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본격 컴백을 눈앞에 둔 이하이의 사진 한 장을 추가 공개했다.


이하이는 이번 사진에서도 최근 연속으로 선보인 사진들과 마찬가지로 이전보다 한층 살이 빠진 외모를 보여줬다. 여기에 이번에는 높은음자리와 음표들로 속눈썹을 꾸미는 파격 분장까지 하며 강렬한 매력도 뽐냈다. 시크한 표정 속에 빨간 립스틱을 손에 쥔 모습 역시 인상적이다.

이하이는 이번 사진에서 'It's over'도 담아 과연 이 문구가 무엇을 뜻하는 지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각에서는 'It's over'가 이번 앨범과 관련한 중요한 문구로 타이틀곡 혹은 수록곡 제목이 아니겠냐는 의을 내놓고 있다. 다른 쪽에서는 이하이가 자신의 첫 음반 작업을 완전 끝냈음을 공식적으로 알린 것이라는 주장도 하고 있다.


앞서 이하이는 지난 1일 0시 YG라이프 및 유튜브 이하이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인트로곡 '턴 잇 업' 음원을 무료 공개했다. '턴 잇 업'은 타블로가 노랫말을 쓰고 쿠시 등이 공동 작곡한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의 곡으로 이하이의 매력적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하이는 곧 자신의 첫 음반을 정식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해 4월 종영한 'K팝스타' 시즌1에서 특유의 흑인 감성 느낌의 보컬 음색을 선사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YG와 계약했고 지난해 10월 첫 디지털 싱글 '1,2,3,4'를 발표, 20일 넘게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하이는 '1,2,3,4'의 히트로 최근 열린 제 2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가수상 11월 음원부문 1위를 거머쥐었다. 국내에서는 잘 다루지 않았던 레트로 소울 장르의 곡인 '1,2,3,4'로 실력과 인기를 동시에 검증 받았던 이하이이기에 과연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