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13일 역사가 있는 무료 토크콘서트 개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3.04.03 1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송일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송일국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국립 중앙 박물관 대강당에서 1시간 30분 동안 '역사가 그대에게 묻는다'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연다.


3일 오후 관계자에 따르면 토크 콘서트 '역사가 그대에게 묻는다'는 역사를 바탕으로 음악과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게스트와 다양한 장르를 함께 묶어 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12년째 전국대학생 64명을 선발하여 청산리 역사대장정을 떠나고 있는 송일국은 올해 제12회 청산리 역사대장정 모집에 앞서 역사에 대해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과 구성으로 토크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송일국과 함께 제6회 청산리 역사대장정에 참여한 방송인 이하정이 맡았다.


가수 박지헌과 엠넷 '슈퍼스타K' 시즌3의 김도현이 축하 공연을 펼친다. 가야금연주자 주보라도 출연한다.

관계자는 "송일국이 이번 행사에서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공연을 기획한 백야김좌진장군 기념사업회측은 "나이에 상관없이 역사에 관심이 있거나 역사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이 참석하길 바라며 그 동안 모르고 있었던 우리의 역사를 배우고 되짚어보는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역사가 그대에게 묻는다'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백야 김좌진장군 기념사업회 홈페이지(http://www.kimjwajin.org/)에서 오는 10일까지 접수가능하다. 마감은 선착순.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