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젠틀맨' 싸이, 이병헌 응원받는다.."콘서트참석 확정"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4.12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왼쪽)와 이병헌 ⓒ스타뉴스


월드스타 가수 싸이가 '젠틀맨' 공개 첫 날부터 글로벌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또 한 명의 월드스타가 싸이의 신곡 활동 응원에 나선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병헌이다.

12일 오전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싸이는 절친한 연예계 선배이자 형인 배우 이병헌에게 최근 직접 연락, 13일 자신의 콘서트에 초대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지.아이.조2'가 흥행하며 월드스타로 입지를 더욱 강화한 이병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신곡 활동에 나선 싸이에게 힘을 실어 주기 위해 콘서트 참석을 전격 확정했다.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전 스타뉴스에 "이병헌은 홍콩 시상식 일정을 마치고 어제(11일) 귀국했다"라며 "싸이가 콘서트에 초청했고, 싸이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공식일정 이외에는 좀처럼 외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이병헌이기에, 이번 콘서트 참석은 한국 출신의 2명의 월드스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끌 전망이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 10일 홍콩에서 열린 제 9회 훠딩어워즈(Huading Award)에서 2013년을 대표하는 해외 최고 배우상(Best foreign Actor Award)을 수상했다.

싸이는 13일 오후 서울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해프닝'이란 이름으로 단독 공연을 열고 '젠틀맨' 무대를 첫 공개한다. 이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에는 싸이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는 빅뱅의 지드래곤 및 이하이도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한편 싸이는 '젠틀맨' 음원을 전 세계 119개국에서 각 나라 시간 기준 12일 0시 공개했다. '젠틀맨'은 공개 6시간 만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9대 음악 사이트들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젠틀맨'은 공개 직후 뉴질랜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해외 아이튠즈 종합 톱 송즈 차트에서도 톱 100안에 이름을 올리는 승승장구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