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UV 신곡 뮤비서 유세윤 뮤지와 삼각관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4.29 08:26 / 조회 : 1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인영이 그룹 UV(유세윤, 뮤지)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나섰다.


29일 오전 유인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인영이 최근 진행된 UV의 신곡 '너 때문에'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유인영은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유세윤, 뮤지와 삼각관계의 멜로 연기를 펼치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매력의 러블리걸로 완벽 변신했다.

그는 현장을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남성스태프들의 볼을 홍조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유인영은"평소에도 차에서 UV음악을 들을 정도로 좋아했는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고 뮤직비디오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세윤씨와 뮤지씨 모두 촬영 내내 어색하지 않게 잘 챙겨주셔서 오빠들과 함께 소풍간 기분이었다"고 덧붙였다.

UV측은"UV가 처음 시도하는 감성 러브송의 뮤직비디오에 검증된 여배우가 필요했다. 동서양의 매력을 겸비한 러블리걸의 이미지를 가진 유인영이 적격이라고 판단하게 되어 주인공으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UV의 신곡 '너 때문에'는 코믹한 음악을 선보였던 UV가 처음 시도하는 러브송이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6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다.

한편 유인영은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에서 순정녀 이수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