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유승우, 29일 정오 '너와 나' 티저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4.29 09:13 / 조회 : 119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케이블 채널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유승우가 신곡 '너와 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9일 오전 CJ E&M에 따르면 오는 5월 2일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유승우가 이날 낮 12시에 신곡 '너와 나'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유승우가 선공개 하는 '너와 나'는 그동안 앨범과 활동 준비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날 공개될 '너와 나' 티저는 잔잔하면서도 어딘가 판타스틱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영상미와 유승우의 풋풋함과 순수함을 담았다.

'너와 나' 뮤직비디오는 유승우의 첫 공식 영상이니만큼 제작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최고의 스탭들만 섭외해서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에 이들의 스케줄을 맞추는 데만 해도 몇 주의 시간이 걸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CF 촬영감독 이재관과 소녀시대, 빅뱅 등 아이돌 뮤직비디오에 다수 참여한 조명감독 임희수가 의기투합하여 함께 만들어 냈다.

이외에도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김태희의 아역으로 출연한 강민아가 여성 주인공 역할을 맡아 유승우와의 풋풋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5월2일 '너아 나' 음원 출시와 동시에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