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승리 팬사인회 '팬'으로 참석 "사인CD 받았다"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9.09 09:12
  • 글자크기조절
image
/ 사진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탑 지드래곤 대성 승리 태양) 리더 지드래곤이 승리 팬 사인회에 깜짝 방문, 사인CD를 받아 눈길을 모았다.

지드래곤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 오빠를 만나서 사인CD를 받았다"라며 "오늘 잠 다 잤다"라고 재치 있게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드래곤은 이 같은 글과 함께 승리 팬 사인회에 방문했던 사진도 선보였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사인회 중인 승리를 찾아가 놀라게 하는 장면이 담겼으며, 이에 승리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남다른 의리를 과시하고 있는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엽다" "와우" "행복해 보이네요"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각자 솔로 활동에 매진 중이다.


승리는 지난 8월19일 미니 2집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를 발표, 타이틀곡 '할말 있어요'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요순위 프로그램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추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지드래곤 역시 솔로 정규 2집 '쿠데타'로 컴백했다. 그는 지난 2일과 5일 두 차례에 걸쳐 2집 수록곡 중 총 12곡을 선보였으며, 단숨에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쓰는 저력을 보였다.

지드래곤은 오는 13일에는 '윈도우(WINDOW)'와 '블랙'의 다른 버전이 담긴 음원을 공개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이번 음반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