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법칙', 6월11일 첫방..'붕어빵' 日오전 이동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4.05.28 17:54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스타 주니어쇼-붕어빵', '도시의 법칙', '오 마이 베이비' /사진제공=SBS


'정글의 법칙' 이지원 PD의 새 프로그램 '도시의 법칙'이 수요일 심야 시간대에서 첫 선을 보인다.


28일 SBS 관계자에 따르면 '도시의 법칙'은 오는 6월1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도시의 법칙'은 토요일 오후시간대로 옮긴 '오 마이 베이비'의 빈자리를 당분간 메울 예정이다.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지만 6회 분량 정도 방송될 예정이다.

'도시의 법칙'은 세계 각국의 도시를 여행하며 겪게 되는 문화 체험을 알아보는 도시형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정글의 법칙' 메인 연출자 이지원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며 배우 김성수, 이천희, 정경호, 백진희, 로열파이럿츠 멤버 문이 고정 멤버로, 가수 에일리와 존박이 릴레이 멤버로 합류해 뉴욕에서의 생활기를 담아냈다.

한편 수요일 심야 시간대로 편성됐던 '오 마이 베이비'는 토요일 오후5시 시간대로 이동, 오는 6월14일 첫 방송돼 MBC '우리 결혼했어요4'와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에 따라 현재 이 시간대에 방송 중인 '스타 주니어쇼-붕어빵'은 일요일 오전 시간대로 편성이 유력한 상황이다. 정확한 편성 시간대는 확정되지 않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