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발견' 에릭-정유미-성준 묘하게 엉킨 포스터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8.07 0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연애의 발견' 레드버전 포스터


오는 18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화끈한 레드버전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의 발견'은 '연애는 전쟁이다'라는 테마를 담은 메인포스터에 이어 7일 '연애는 화끈하다'라는 테마를 담은 레드버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붉은 장미 꽃잎이 흩뿌려진 공간에 문정혁(에릭)의 팔에 기대 누운 정유미와 정유미의 허리를 베고 누운 성준 등 묘하게 엉킨 세 남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작진은 "배경부터 배우들의 강렬한 의상까지, 붉은색은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담'을 내세운 '연애의 발견'의 기획의도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연애의 발견’을 끌고 갈 주인공들이 모두 30대로 드라마는 어른들의 연애를 그릴 예정이다. 따라서 거침없이 솔직하고 내숭 없이 화끈하다. 레드버전 포스터는 이런 드라마의 분위기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연애 2년차에 접어든 한여름(정유미 분)과 남하진(성준) 커플 사이에 여름의 구남친 강태하(문정혁 분)가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연애의 발견'은 떠나는 사람과 다가오는 사람 사이, 변해버린 사랑과 시작되는 사랑 사이, 지키고 싶은 마음과 이미 변해버린 마음의 사이에서 드러나는 설렘, 욕망, 질투, 분노 등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낼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