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단독콘서트 '해피투게더' 오늘 티켓 오픈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10.15 1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젤리피시 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가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15일 소속사 젤리피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해피 투게더'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2012년 '워 이즈 오버(War is over)'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단독콘서트 '해피 투게더'는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의 음악인생을 총망라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공연 슬로건 아래, 환상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대구성과 판타지한 분위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은 이번 콘서트에서 그간 들려준 히트곡들은 물론 올해 초 발매돼 사랑받은 '야생화'의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박효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전체적인 공연 콘셉트는 물론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전력투구 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음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 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효신의 단독콘서트 '해피투게더'는 오는 12월 13,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