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비아이팀·이하이, '렛잇고' 콜라보 공개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10.15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B.I(비아이)팀(B.I,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공개된다.

15일 YG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믹스앤매치' 녹화에서는 B.I팀과 이하이가 영화 '겨울왕국' OST인 '렛잇고(Let it go)' 무대를 함께 했다.


B.I팀은 원곡 느낌에 트랩을 접목시켜 새로운 색깔의 '렛잇고'를 선보였으며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타블로 그리고 사이먼디, 산이, 그레이 등 심사위원들 모두를 춤추게 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지난 '믹스앤매치' 5회에서는 양홍석이 이하이와 화음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어 보컬 트레이너에게 지적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하이는 양홍석에게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쓴 소리를 하기도 해 눈길을 모았다.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브로노마스의 '트레저(Treasure)' 무대를, 바비팀(바비, 구준회, 정찬우)과 SBS 'K팝스타' 출신 YG 연습생 장한나가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겟잇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 무대를 선보여 호평 받은 가운데 B.I팀의 보컬 무대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믹스앤매치' 6회에서는 9명의 연습생들과 개성 강한 YG 여자 보컬리스트이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매치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엠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