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4관왕' 엑소 "만족이란 단어 쉽게 안써"(인터뷰)

2014 MAMA 대상 수상자 인터뷰

홍콩=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12.04 0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엑소가 3일 2014 MAMA 시상식 직후 대상 수상자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CJ E&M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가 2014 MAMA에서 2개의 대상을 포함, 4관왕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엑소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 시상식 후 대상 수상자 인터뷰에서 멤버 백현은 "저희를 위해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팬 여러분도 고맙고, 옆에 있는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엑소는 이날 MAMA에서 3개의 대상 중 올해의 노래상(태양 '눈, 코, 입')을 제외한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앨범상 2관왕을 차지했다. 또 그룹 남자상과 베스타 아시안 스타일상까지 받아 이날 4관왕에 올랐다.

image
엑소(EXO) /사진=CJ E&M


엑소는 "오늘 무대 만족스러웠나"는 물음에 멤버 수호는 "만족이란 단어는 저희는 쉽게 쓰지 않는다. 저희가 오늘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노력했지만 앞으로도 좋은 무대를 계속 보여드린다는 생각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엑소는 올 한해 '중독'으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았다.

2014 MAMA는 지난해 10월23일부터 올 10월27일 사이 발매된 음반과 음원 및 해당 가수(팀)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시청자 투표(인터넷, 모바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음반 판매량, 디지털 통합 차트(음원 판매량),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종합해 각 부문 수상작(자)을 최종 선정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