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녀' 강소라의 2월 별자리 운세는?

최원주 더스타 기자 / 입력 : 2015.01.25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소라 /사진제공=더스타


척하면 척! 뭐든지 야무지게 해내던 드라마 '미생'의 안영이로 '써니' 이후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배우 강소라의 미래가 궁금해졌다. 2015년 2월 물병자리를 대표하는 그녀의 운명을 점쳐보자.

물병자리를 대표하는 스타


강소라 (1990년 2월 18일생)

탁월한 외국어 실력과 빵빵한 오피스 룩으로 20대 오피스 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슈퍼우먼 강소라. 2015년은 새로운 인생 주기가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 새롭게 시작한 일은 향후 10년 동안 승승장구한다. 올해는 해외까지 명성이 드높아지고, 패션 관련 행사에 참여하거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수도! 세계적인 패션 그룹과 연계될 수 있는 상황이지만 후보자가 많아 경쟁이 치열하다. 만약 이곳에서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다면 연예인의 위치를 넘어, 차후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겸 기업의 대표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된다.

양자리 (3/21~4/20)


활화산 같은 뜨거운 에너지가 솟구쳐 오른다. 한동안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기복에 괴로운 날이 지속되지만 결국 고진감래다. 엄청난 성공의 물결이 다가오고 있다. 핫한 에너지를 창조적인 에너지로 분출해보자.

애정운

커플은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다. 그러나 극단적인 관계로 치닫거나 연인에 대한 성적 갈망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싱글의 경우 잘못된 사랑일지라도 뜨거운 사랑을 원한다면 상반기에 적극 선공하고, 부담 없는 사랑을 원한다면 9월 이후에 차분하게 대시하자.

황소자리 (4/21~5/21)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의 창조적인 재능을 발휘하면 한여름이 되기도 전에 유명인의 반열에 오를 수 있다. 11월과 12월에는 사람들이 원하는 행복의 조건들이 모두 당신 가까이에서 미소 지을 것이다. 건강과 금전, 사랑과 성공!

애정운 커플은 서로의 강한 사랑과 따뜻한 지원이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것이다. 싱글의 경우 연초부터 이성과의 핑크빛 무드가 가득하지만 소울메이트를 만나려면 10월까지 인내심을 발휘하자.

쌍둥이자리 (5/22~6/21)

지나친 에너지 소비는 대인 관계에 대한 염증만 유발하게 된다. 재미와 유익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사회적 교류에만 참여하자. 친구뿐 아니라 소원하던 가족들과의 끈끈함도 깊어지는 한 해가 된다.

애정운 커플은 애정지수가 급상승한다. 그러나 결혼을 약속하기에 다소 무리수가 따른다. 결혼 약속을 한 경우 이기심은 버리고 희생해야 한다는 각오가 필요하다. 싱글의 경우 사람들과의 교류가 활발해진다. 일상이 연인과 함께하는 럭셔리한 행복으로 빛난다. 남성의 경우에는 바람둥이 기질이 왕성해질 것.

게자리 (6/22~7/22)

숨은 본능과 느낌, 직관과 영감이 외부로 표출된다. 그러나 이중인격자로 보이지 않도록 감정 관리 전략을 세우자. 그렇지 않으면 한동안 주변인들의 당황한 표정을 마주해야 할 것이다.

애정운 커플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잘못을 깨달았다면 즉각적으로 연인에게 사과하도록 하자. 불필요한 자존심 때문에 소중한 연인을 잃을 수도 있다. 싱글은 반쪽 찾기 대작전을 펼친다. 연초에는 혼자 있는 것이 좋다. 봄이 오면 과감한 프러포즈를 시도해볼 것.

사자자리 (7/23~8/22)

열정과 직감, 실용성과 사교성의 조화를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이다. 균형 잡힌 감각을 이용해 노련하고 멋진 승부사 기질을 선보이게 된다. 열정과 직감, 실용성과 외교적 수완을 모두 갖춘 한 해를 예상할 수 있다. 종교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는 시기.

애정운

하반기에 결혼을 앞두고 집이나 신혼 살림 등을 구입해야한다면 7~8월에 쇼핑하자. 싱글은 사랑의 청신호가 켜지면서 이성들로부터 인기를 얻는다. 하지만 가벼운 만남보다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는 만남을 원한다면 하반기까지 기다리자.

처녀자리 (8/23~9/22)

남들의 부러운 시선이 가득한 행운과 풍요가 넘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성공에 대한 확신이 강렬해지면서 자신감이 발끝까지 넘친다. 그동안 자신감 없이 숨겨온 자신의 목표와 비전을 온 천하에 발표하고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

애정운

커플은 사랑이 깊어지고 견고해진다. 헌신적으로 배려하고 지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솟아난다. 싱글은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를 지닌 연인을 만날 수 있는 찬스. 액티브한 동호회를 통하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연인을 소개받을 수도. 후반기에 높은 적중률을 보인다.

전갈자리 (10/23~11/22))

솟아나는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확실한 목표를 설정해두기. 그렇지 않다면 성과 없이 에너지만 소진하는 비루한 1년이 될 수 있다. 신체적 한계를 유념해 무리수는 두지 않도록 하자. 현명하게 자신의 건강을 컨트롤하는 게 필요하다.

애정운

커플에게는 인과응보 법칙이 작용한다. 페어플레이만이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해줄 것이다. 10월과 11월에는 작고 사소한 것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싱글은 6월 이후 애정운이 급상승하지만 심각한 후유증을 유발할 수 있다. 9월부터 11월까지는 미팅운이 최고조.

천칭자리 (9/23~10/22)

소위 ‘인덕이 있다’란 말을 자주 듣고 동업 제의를 받기도 한다. 8월에는 분주한 사회 활동을 잠시 멈추고 재충전할 수 있는 장기간의 휴식이나 휴가의 기회를 얻게 된다. 자신의 오랜 소망이 이뤄질 수 있는 원더풀한 기회가 펼쳐지는 한 해.

애정운

커플은 허풍쟁이 같은 무드 때문에 치명적인 오해가 빚어진다. 그러나 11월과 12월에는 관계가 회복된다. 싱글의 경우 영혼의 동반자를 만나는 것이 쉽지 않다. 연인을 만나기 위해 매달린다면 일상까지 요동치며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사수자리 (11/23~12/21)

존경과 인정, 권위가 당신에게 몰려오기 시작한다. 하지만 절대로 교만해져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을 인정하는 자세를 취하도록 하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지혜롭게 대처할 것.

애정운 커플은 재미 추구가 지나칠 수 있다. 그러나 8월 이후 현실적인 목표를 공유하는 차분한 분위기로 전환된다. 금전 문제로 헤어지거나 다투는 일이 발생할 수도. 싱글은 끊임없이 미팅 제안을 받는다. 2~3월에는 이상형과의 로맨틱하고 멋진 데이트를 하는 찬스도 있다.

염소자리 (12/22~1/19)

확실한 개성이 드러나는 시기. 손해 볼 것이 없다면 올해는 반드시 오픈 마인드를 유지해보자. 노력보다는 우연으로 성패가 결정되는 변수가 많다. 주변 상황을 눈여겨보면서 ‘때’를 기다리자.

애정운 커플은 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삶과 연인 관계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싶어진다. 싱글은 외향적인 분위기가 감돌아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된다. 다양한 모임에 참가해 이성과 편안한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자.

물병자리 (1/20~2/18)

올해는 자신의 내면의 신념이 확고해진다. 불철주야 일하며 불타는 에너지와 노력을 통해 목표를 완료하게 될 것이다. 과로를 계속하다 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건강에 유의하고 지나친 과로와 부주의한 사고를 피하도록 하자. 건강 진단은 필수.

애정운

2~3월에는 연인 간의 신뢰가 크게 증가한다. 텔레파시 같은 능력이 생겨나고 함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나기도. 싱글은 3월부터 8월까지 이성에 대한 관심이 절대적으로 축소된다. 그러나 여름에 연인을 만나면 강렬한 기분에 휩쌓인다.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에 대한 기대치가 여름이 되면 최고조에 다다른다. ‘착한 사람’보다는 ‘능력 있는 사람’이라는 찬사가 듣고 싶어진다. 그러나 스트레스 예방 차원에서 자신에 대해 만족할 줄 아는 연습이 필요하다. 당신은 이미 능력자다. 굳이 슈퍼맨과 슈퍼우먼이 될 필요는 없다.

애정운

연인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분위기를 만들자. 친밀하고 깊은 열정을 나누기에 좋다. 2월 21일경에는 잊지 못할 뜨거운 사랑도 가능. 싱글은 1월부터 4월까지 두근거림이 심해진다. 특히 3월 20일 일식 후에는 처음 느껴본 사랑에 빠져들기 쉽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