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언프리티랩스타' 무서웠다..AOA는 천사들"(인터뷰)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2.04 17:10
  • 글자크기조절
image
AOA 지민 /사진=이동훈 기자


걸그룹 AOA 지민이 엠넷 여성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 초반 겁이나 너무 무서웠다고 밝혔다.

지민은 4일 오후 스타뉴스와 인터뷰에서 "AOA에서 제가 제일 거칠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언프리티랩스타' 첫 촬영부터 정말 불안하고 무서웠다. 당장 집에 가고 싶었다"고 말했다.


지난 1월 29일 첫 방송한 '언프리티랩스타'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지민, 제시, 치타, 타이미, 릴샴, 키썸, 육지담, 졸리브이가 출연, 특별 앨범 트랙을 놓고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image
AOA 지민이 엠넷 '언프리티랩스타' 첫회에서 울고 있는 모습 /사진=방송화면캡처


첫 방송에서 지민은 유일한 걸그룹 래퍼로 다른 여성 래퍼들이 기에 눌려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지민은 "아이돌이라 무시해 화가 나기도 했고, 나한테 왜들 다 까칠한지 궁금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그런 압박적인 분위기에서 경쟁을 하는 게 힘들었다"고 말했다.

지민은 "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출연했는데 오히려 약한 모습만 보여드린 것 같다"며 "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차가웠다. 첫 촬영 후 AOA 멤버들을 만나자마자 눈물을 흘렸다. 거기에 비하면 AOA 멤버들은 정말 착하고 천사들이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