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애정하는 선글라스는?

최원주 더스타 기자 / 입력 : 2015.02.28 09: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타들의 선글라스 스타일 /사진제공=더스타


선글라스는 여름에만 국한된 아이템이 아니다. 자외선을 스마트하게 막아줄 뿐 아니라 민낯조차 스타일리시하게 변신시키기 때문. 스타들의 선글라스를 참고해 올봄 신상 선글라스를 장만해보자.

민효린 @hyorin_min


이목구비를 거의 가릴 정도로 커다란 사이즈와 레오퍼드 패턴이 더해진 레트로 스타일의 젠틀 몬스터 선글라스를 착용한 민효린. 시크한 블랙 원피스와 붉은 립 컬러가 어우러져 섹시한 느낌까지 더했다.

도끼 @dok2gonzo

힙합계의 영 보스, 도끼의 ‘힙’한 스타일에 그의 초롱초롱한 눈빛은 잠시 가려주는 것이 예의일 듯! 화이트 스냅백과 블링블링한 목걸이, 미소를 빛내주는 치아의 그릴 장식까지 더해진 셀카에서 얼굴을 다 가릴 만큼 볼드하고 날렵한 스타일의 블랙 선글라스를 발견했다.


강민경 @iammingki

‘또 운다 또’로 음원 깡패에 등극한 꿀성대 다비치의 출근길에 선글라스는 필수품! 강민경은 그레이 레오퍼드 패턴의 라운드 프레임 선글라스로 여성스러움을, 이해리는 에지 있는 커팅이 돋보이는 블랙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더했다. 모두 ‘공효진 선글라스’로도 유명한 ADSR 제품으로 민낯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것 같다.

씨엘 @chaelincl

과감한 스타일을 사랑하는 씨엘은 윌리웡카를 연상시키는 동그란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위트 있는 룩을 완성했다.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와 레드 체크 팬츠 위에 챔피언이 착용할 법한 볼드한 로고 벨트를 더하고, 붉은 립으로 마무리해 금방이라도 이상한 나라에서 갓 튀어나온 듯 하다.

티파니 @xolovestephi

친구끼리는 닮는다고 했던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쎈 언니(?)를 담당하고 있는 래퍼 제시와 티파니의 쌍둥이 같은 모습이 포착되었다. 티파니는 동그란 블랙 프레임에 골드 메탈 장식 선글라스를, 제시는 네모난 프레임의 여성스러운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끼고 비니를 똑같이 매치해 심플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정신 @leejungshin91

연기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배우 이정신의 중국 여행길에 선글라스가 빠질 수 없다. 내추럴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블루종에 어울리는 그의 선글라스. 눈꼬리가 올라간 레오퍼드 패턴의 볼드한 선글라스로 펑키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대륙의 자외선도 모두

막아줄 기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