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홀릭, 오늘(8일) '쫄깃쫄깃' 발표..걸그룹 대전 합류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7.08 08: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디홀릭


걸그룹 디홀릭(D HOLIC, 하미, 레나, 단비, 나인, 두리)이 신곡 '쫄깃쫄깃'으로 여름 걸그룹 대전에 도전장을 내민다.

디홀릭은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쫄깃쫄깃'을 발매한다.


디홀릭의 신곡 '쫄깃쫄깃'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에서 활발히 곡 작업을 하고 있는 작곡팀 Urban Cla6ix 의 곡으로 기본적인 808 베이스위에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색소폰 사운드와 Vox 사운드가 그루브를 만들어 내는 Trap 장르의 곡이며 큐티와 섹시를 강조한 포인트에 파워풀한 랩핑이 돋보인다.

일상생활에서 깜짝 놀랄만한 일을 겪거나 또는 맛있는 식감을 표현할 때 '쫄깃쫄깃하다'라는 표현을 하는데서 착안, 깜짝 놀랄만한 음악과 귀에 감기는 맛있는 음악이 무엇일까 생각한끝에 쫄깃쫄깃이란 단어와 결합시켜 탄생한 곡이다.

멤버들이 섹시한 매력을 과시한 뮤직비디오는 다비치 등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온 박준수 감독이 맡아 곡의 느낌을 영상미로 극대화시켰다.


디홀릭은 그동안 한국와 일본, 중국을 무대로 활동하며 아시아 시장 전역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차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으며 K팝 열풍을 이어갈 새로운 주인공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디홀릭은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출연 및 기타 케이블, 라디오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9월부터 일본과 중국으로 활동영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