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나영석PD 新예능 '신서유기', 8월 중국으로 떠난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7 14:02
  • 글자크기조절
image
나영석PD,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나영석PD가 새롭게 준비하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가제)가 중국으로 떠난다.

17일 오후 복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강호동, 이승기가 출연을 결정한 '신서유기'가 중국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오는 23일 '신서유기' 연출 나영석PD를 중심으로 강호동, 이승기 그리고 이수근, 은지원이 프로그램과 관련해 첫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이번 미팅에서는 이수근, 은지원의 '신서유기' 출연 여부 결정 및 프로그램 구성과 향후 촬영 계획 등을 논의 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서유기'의 촬영은 중국에서 진행된다. 나영석PD와 출연자들 미팅에서 촬영 장소가 변경될 가능성도 없잖아 있지만 우선 중국에서 촬영을 진행할 것으로 잠정적으로 결정한 상황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8월 중 '신서유기' 제작진과 출연진이 중국으로 떠날 계획이다. 중국 체류 기간은 결정되지 않았지만 5일 이상은 머무를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인터넷 콘텐츠로 TV 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로 공개 시점이나 일정은 논의 중이다.

한편 '신서유기'는 나영석PD가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을 연출할 당시 출연자로 호흡했던 강호동, 이승기 등 '1박2일'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주인공들이 함께 해 관심을 끌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