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유이에게 물어보세요

박한빛누리 기자 / 입력 : 2015.08.07 15:50
  • 글자크기조절
생활 속 꼭 필요한 상황별 스타일링 노하우를 차세대 패셔니스타 유이가 알려줍니다.

Q 친구들이랑 한강에 소풍을 가기로 했어요. SNS에 올릴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은데 어떤 옷을 입고가면 좋을까요?


A 한강이라면 뭐니뭐니해도 놈코어 스타일이 딱이죠. 캐주얼한 데님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버튼 다운 데님 스커트가 좋겠네요. 1970년대 웨스턴 느낌이 물씬 풍기는 A 라인 데님 스커트는 발랄한 분위기를 강조해준답니다. 화이트 스니커즈와 니삭스로 마무리하면 옆 돗자리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훈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image
유이 스타일링 /사진 SBS 허브 콘텐츠 제공


Q 옷은 많은데 이상하게 입을 옷이 없어요. 문제가 뭘까요?


A 저처럼 다양한 액세서리로 레이어링해보세요. 평범한 룩도 지겨운 룩도 액세서리만 있으면 금방 멋스럽게 변신하죠. 반지, 팔찌, 목걸이를 다양하게 레이어링하는 거에요. 좀 과하다 싶을 만큼 과감하게 믹스매치하는 것이 포인트! 단 골드는 골드끼리, 실버는 실버끼리 착용하는 것이 좋아요. 컬러 스톤이나, 진주가 세팅된 아이템을 응용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image
유이 스타일링 /사진 SBS 허브 콘텐츠 제공


Q 어릴 적 첫사랑을 만나기로 했어요.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느낌을 내고 싶은데, 어떻게 스타일링 하면 좋을까요?

A 시크한 차도녀 스타일이 딱이겠네요. 심플한 블랙 컬러 톱과 팬츠, 멋스러운 스틸레토 힐로 도도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재킷까지 어두운 블랙이면 자칫 나이들어보일 수 있으니까 번개 무늬처럼 보이는 하운드투스체크 재킷으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해보세요. 이 정도면 ‘아, 그때 놓치지 말걸’ 남자를 후회하게 만들 수 있을거에요.

image
유이 스타일링 /사진 SBS 허브 콘텐츠 제공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