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임창정·이승환·휘성·윤민수·환희 황금 라인업

김소연 기자 / 입력 : 2015.08.19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가 막강한 라인업으로 귀환을 알렸다.

'히든싱어4' 측은 19일 "이번 시즌 특별기획 '도플싱어 가요제'에 이수영, 장윤정, 윤민수, 임창정, 휘성, 이재훈, 환희, 이승환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도플싱어 가요제'는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화제의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 팀이 돼 원조가수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가요제다. '히든싱어' 시즌 1, 2, 3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최고 가수 8명과 그들의 목소리를 꼭 닮은 모창 능력자들이 팀을 이뤄 참여한다. '히든싱어' 시즌 1, 2, 3에 출연했던 최정상급 가수들과 '최고의 커플'로 어느 팀이 뽑힐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히든싱어' 시즌1 출연진으로 가수 장윤정, 이수영. 윤민수가 참여한다. '히든싱어' 시즌 2 출연진으로는 전율의 무대를 만들었던 임창정과 휘성이 출연한다. 또한 '히든싱어' 시즌 3 원조 가수로는 이승환, 이재훈, 환희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새댁 장윤정' 오예중, '판매원 이수영' 우연수,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사랑해 휘성' 김진호, '성수동 이재훈' 임재용,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 등이 원조 가수와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도플싱어 가요제'는 9월 초에 진행되며, 올 가을 편성 예정인 '히든싱어4'를 앞두고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