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전현무, 추석의 남자..방송3사 4개 프로 MC 발탁(종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9.08 0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현무, 추석특집 4개 맡았어요! /사진=박찬하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KBS, MBC, SBS 지상파 3사 추석특집을 책임진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전현무는 MBC 추석특집 '듀엣가요제8+'(에잇플러스) MC로 발탁됐다.


'에잇플러스'는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김남주, AOA 초아, 시크릿 전효성, 미쓰에이 민, 포미닛 허가윤, 에프터스쿨 리지, 마마무 휘인이 일반인과 함께 파트너가 되어 꿈의 듀엣 무대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는 대표적인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인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MC 역시 맡았다.

전현무는 또 SBS 추석특집 '어머님이 누구니'(가제) MC도 맡는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과 아이돌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해 요리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의미 있는 추석특집 프로그램도 MC를 맡게 됐다. KBS 퇴사 이후 '3년간 출연금지' 조항에 묶였다 오는 13일부로 해제되면서 '친정' KBS의 추석특집 프로그램 MC로 화려하게 복귀신고를 하게 된 것.

KBS 관계자는 8일 "전현무가 KBS 추석특집 예능 '전무후무 전현무쇼'에 출연한다. 프로그램 제목은 아직 가제고 편성을 논의중"이라고 전현무의 복귀를 공식화했다.

이로써 전현무는 KBS 퇴사 이후 프리랜서 3년, 만 36개월 만에 방송 3사 추석특집 MC를 모두 맡으며 '방송인 전현무'로서 새 역사를 쓰게 됐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