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4관왕' 엑소·빅뱅 "영광, 더 열심히 하겠다"(종합)

홍콩=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12.03 01:27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5 MAMA에 참여한 빅뱅(사진 위), 엑소/사진제공=CJ E&M


2015 MAMA에서 4관왕에 오르며 '최고'를 입증한 빅뱅과 엑소 빅뱅이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2일 밤 12시 10분(한국시간)부터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수상 기념 인터뷰가 열렸다.


이날 인터뷰에는 빅뱅, 엑소가 참여했다. 빅뱅은 이날 2015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노래상,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상, 베스트 뮤직비디오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한 엑소는 이번 MAMA에서 올해의 앨범상, 남자 그룹,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 글로벌 팬클럽 초이스 남자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빅뱅 멤버 태양은 "올해도 사랑 주셔서 좋은 사랑 받은 것 같다. 오늘 많은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리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털어놨다.

지드래곤은 MAMA에 참석한 소감에 대해 " 재밌게 준비하는 공연이기도 하다. 마마에서도 저희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다. 끝나면 보람을 느낀다. 오랜만에 올해 빅뱅 5명 완전체로 활동했는데, 늦은 시간까지 자리 지켜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상복이 많은 날이었다. 자만하지 않고, 내년을 위해 열심히 달려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영광이다. 진짜 아티스트, 엑소가 되겠다"는 엑소 수호는 "저희는 지난해 여기서 '늘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을 했었다"며 "(오늘도) 만족하지 않는다. 내일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겠다. 내년에 더욱더 좋은 무대, 음악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했다.

엑소는 "전세계에 계신 액소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팬들에 대한 사랑도 드러냈다.

한편 2015 MAMA는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출발, 2009년 MAMA로 변모해 올해 7회째를 맞았다.

2015 MAMA의 주요 수상자(작)는 다음과 같다.

▶올해의 가수상=빅뱅 ▶올해의 노래상=빅뱅 '뱅뱅뱅' ▶올해의 앨범상=엑소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남자 그룹=엑소 ▶여자 그룹=소녀시대 ▶남자 아티스트=박진영 ▶여자 아티스트=태연 ▶남자 신인상=아이콘 ▶여자 신인상=트와이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샤이니 '뷰'(View)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레드벨벳 '아이스크림'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현아 '잘 나가서 그래'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에일리 '너나 잘해'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씨엔블루 '신데렐라' ▶베스트 랩 퍼포먼스=산이 '미 유'(Me You)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유닛=자이언티&크러쉬 '그냥' ▶베스트 뮤직비디오=빅뱅 '베 베'(Bae Bae)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엑소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상=빅뱅 ▶글로벌 팬클럽 초이스 남자=엑소 ▶글로벌 팬클럽 초이스 여자=f(x) ▶월드와이드 신스팝 레전드=펫 샵 보이즈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