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동주'·'좋아해줘' 동시개봉..피할 수 없으니 즐긴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6.02.04 11: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동주' '좋아해줘' 배우 강하늘 / 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강하늘이 2편의 영화를 한 날 개봉하는 데 대해 "피할 수 없으니 즐기는 중"이라고 털어놨다.

오는 18일 영화 '동주'와 '좋아해줘' 두 편의 영화를 개봉하는 강하늘은 4일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강하늘은 시인 윤동주의 삶을 그린 흑백영화 '동주'에서 타이틀롤을, 로맨틱 코미디 '좋아해줘'에서는 모태 솔로 작곡가 이수호 역을 각각 맡았다. 완전히 상반된 두 작품을 동시에 관객에게 선보이게 된 셈이다.

강하늘은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다"며 "처음에는 두 영화의 개봉 시기가 조금 비슷해질 것 같다고 하다가, 잘못하다가는 한 주 차이가 될 수 있겠다는 이야기가 들리다가, 갑자기 같은 날이 됐다. '아니겠지' 했는데 확정이 돼 버렸다"고 털어놨다.

강하늘은 "사실 쉽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한다"며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은 아니니까, 운이 좋다고도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표정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는 이야기도 듣긴 했지만 각각 그 시간에 충실한 게 중요한 것 같다"며 "'동주'의 시간에는 그에 충실하고 '좋아해줘'에선 그에 충실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강하늘은 "어차피 이렇게 된 상황"이라며 "돌이킬 수 없으면 즐겨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관련기사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