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 조한철 향한 분노 폭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5.24 1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 C&C


박신양이 이성을 마비시키는 조한철에게 분노를 폭발시킨다.

24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김영찬, 연출 이정섭 이은진, 제작 SM C&C)에서는 조들호(박신양 분)이 로펌 금산의 변호사 김태정(조한철 분)을 향해 분노한다.


3년 전 정회장(정원중 분)의 배임 횡령 재판부터 최근 에너지 드링크 사건까지 조들호와 김태정은 법정에서 자주 마주치며 신경전을 벌여왔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조들호가 직접 멱살을 쥐게 만들 만큼 참을 수 없는 분노를 표출한다고 해 두 사람이 대립하게 된 사건에 궁금증이 유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 방송에서 김태정은 로펌 금산의 정보들을 신영일(김갑수 분)에게 전달하며 성공에 대한 뜨거운 야심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에너지 드링크 사건 재판을 맡았을 때에도 숨길 수 없는 야망으로 정회장의 환심을 샀던 만큼 서서히 드러난 그의 본성이 조들호를 움직이게 만든 것은 아닌지 추측케 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관계자는 "인물들 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조들호와 김태정도 날카롭게 부딪히게 된다"며 "더욱이 김태정은 조들호가 용납할 수 없는 일을 행하며 극적 긴장감도 높일 예정이다. 조들호를 폭발하게 만든 김태정의 결정적 타격이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