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촬영현장 공개.."심기일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5.27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래몽래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7일 오전 '뷰티풀 마인드' 측은 극을 이끌어 갈 주요 배우들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뷰티풀 마인드'는 최고의 실력을 지녔으나 연민도 감정도 없는 천재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장혁 분)가 여러 사건들에 얽히게 시작되면서 잃어버렸던 감정을 하나씩 되살려 가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극의 주요 배경인 현성병원의 사람들 모습이 담겼다. 특히 현성병원의 주춧돌 역할이자 인자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유연하게 풀어주는 허준호(이건명 역)와 이재룡(채순호 역)은 서로 반갑게 악수를 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환자와 동료 모두에게 신뢰받는 따뜻한 의사 윤현민(현석주 역)의 다정다감한 눈빛과 양 손에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는 박세영(김민재 역)에게서는 현장의 분위기는 즐거워 보인다.


'뷰티풀 마인드'의 한 관계자는 "배우, 스태프들 모두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심기일전 하고 있다"며 "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파이팅 넘치게 촬영하고 있으니 곧 방송될 드라마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