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5', 2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힙합 열기 뜨겁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6.25 1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Mnet '쇼미더머니5'가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힙합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5' 7화에서는 살벌한 디스전이 펼쳐진 팀 배틀 미션부터 역대급 무대가 담긴 1차 경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서바이벌 특유의 짜릿한 긴장과 함께 래퍼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무대들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된 7화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2.6%, 최고 3%를 기록하며 2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 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먼저 본선 무대 전 마지막 미션이었던 팀 배틀 미션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상대 래퍼에게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래퍼들의 날카로우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힙합의 솔직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번 배틀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은 대결은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비와이와 자이언티 쿠시 팀 씨잼의 맞대결. 방송 전부터 이번 시즌의 최고의 빅매치로 눈길을 끈 둘의 대결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이었던 돈독한 사이는 물론, 물러설 수 없는 팽팽한 라이벌 구도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씨잼, 비와이는 물론 서출구, 레디, 슈퍼비, 플로우식 등 래퍼들이 개성강한 펀치라인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실제 본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디어 공개된 본선 1차 경연에서는 길-매드클라운 팀과 사이먼 도미닉-그레이 팀의 첫 대결이 공개됐다. 방송이 끝난 직후 공개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의 '맘편히'와 길-매드클라운 팀의 '비행소년'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