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5인 캐릭터 공개..스승부터 빌런까지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6.09.12 0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2016년 하반기 마블의 새로운 블록버스터 '닥터 스트레인지' 속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1차 스틸이 공개됐다.

'닥터스트레인지'(Doctor Strange, 감독 스콧 데릭슨)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한 남자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2일 공개된 1차 스틸에는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 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승 에인션트 원 역의 틸다 스윈튼, 친구이자 라이벌 모르도 역의 치웨텔 에지오포, 에이션트 원의 서고를 지키는 웡 역의 베네딕트 웡의 모습이 담겼다.


#1. 초월적 슈퍼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연기한 닥터 스트레인지는 천재라 불릴 만큼 뛰어난 수술 실력을 지녔지만 오만하고 까칠한 성격의 신경외과 전문의. 불의의 자동차 사고로 손을 크게 다쳐 더 이상 수술을 할 수 없게 되자 그는 손을 치유하고 능력을 되찾을 방법을 찾기 위해 세계 여행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스승 에인션트 원을 만나 신비한 능력을 배우며 모든 것을 초월하는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게 된다. 현실조작 및 포탈 생성, 유체이탈, 차원이동, 염력 등 모든 것을 초월하는 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의 탄생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2. 신비한 스승, 에인션트 원

틸다 스윈튼이 강력한 내공을 지닌 에인션트 원으로 완벽 변신했다. 스틸컷에는 에인션트 원에 의해 닥터 스트레인지가 유체이탈을 경험하는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에인션트 원은 모든 것이 신비에 둘러싸인 지혜로운 존재로 수 세기가 넘게 살아오며 또 다른 세계에 대한 비밀을 수호해왔다. 손을 고치기 위해 찾아온 닥터 스트레인지를 만나 그를 새로운 차원의 세계로 안내한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3. 닥터 스트레인지의 친구이자 라이벌, 모르도

'노예 12년'으로 영국 아카데미와 런던 비평가 협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치웨텔 에지오포가 모르도 역을 맡았다. 모르도는 에인션트 원에게 새로운 차원과 능력을 배우는 제자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친구이자 라이벌로 등장한다. 심중을 알 수 없는 복잡한 표정으로 영화 속에서 닥터 스트레인지와 어떤 관계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4. 압도적 존재감, 케실리우스

에인션트 원의 가르침을 등지고 금지된 힘의 비밀을 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케실리우스의 강렬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더 헌트'로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매즈 미켈슨이 케실리우스로 분했다. 그는 어둠의 마법을 행하는 추종자들과 함께 현실 세계를 위협하게 되면서 닥터 스트레인지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한다.

image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5. 수호자 웡

마지막 스틸에는 에인션트 원의 거대한 서고를 지키는 웡의 단호한 모습이 담겼다. 웡은 에인션트 원의 책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한편, 성스러운 주문이 악의 세력에 넘어가지 않도록 하는 인물. '마션', '프로메테우스' 등에 출연했던 베네딕트 웡이 웡 역을 맡아 과묵하고 겸손하지만 에인션트 원의 서고에서 책을 훔치려는 자에게는 가차없이 응징하는 단호한 모습을 선보인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