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할리우드]착한 남자 디카프리오-섹시한 남자 드웨인 존슨

[별★브리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1.19 09: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사진=영화 스틸컷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선행을 펼쳤다. 17일(이하 현지시각 기준) 미국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디카프리오가 비참한 노숙자들의 현실을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스코틀랜드의 에딘버그에 위치한 노숙자 카페를 방문했다. 디카프리오가 카페에 등장하자 많은 인파가 모였고, 이 카페의 운영에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난 1998년 환경보호 재단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재단(LDF)'을 설립하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image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막내 딸 데스트리 앨린 스필버그/ 사진=인스타그램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막내 딸 데스트리 앨린 스필버그가 모델로 정식 데뷔했다. 16일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스티븐 스필버그와 영화배우 케이트 캡쇼의 막내 딸 데스트리 스필버그가 DT 모델 매니지먼트사와 정식 계약을 맺었다. 데스트리가 모델로서는 크지 않은 키인 170cm이지만, 금발 머리에 푸른 눈을 가진 전형적인 서구 미인상을 가진 점을 높게 사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드웨인 존슨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이 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혔다. 15일 미국 피플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은 피플지가 선정한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혔다. 드웨인 존슨은 44세의 나이에도 불구, 키 198cm, 몸무게 111kg의 탄탄한 체격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image
/사진=마블


○...영화화가 취소됐던 마블 '인휴먼즈'가 미드로 제작된다. 13일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 등 외신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는 '인휴먼즈(Inhumans)' 실사 드라마 제작을 위해 미국 ABC 방송사와 팀을 꾸렸다. 이들은 내년 가을 첫 방송을 목표로 8개 에피소드의 실사 드라마를 제작할 예정이다. '인휴먼즈'는 신성하고도 독특한 고유의 힘을 지닌 초인 종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965년 스탠 리와 잭 커비가 선보인 마블 코믹스를 통해 탄생했다.

image
성룡 / 사진=AFPBBNews뉴스1


○...중화권 배우 성룡이 아카데미 공로상을 수상했다. 성룡은 지난 12일 미국 캘리포니아 Hollywood & Highland 센터에서 열린 제8회 거버너스 어워즈에서 아카데미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성룡은 자신의 트위터에 "너무나 영광스럽고 행복하다"라고 글을 올렸다. 앞서 성룡은 지난 8월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에서 진행된 투표로 아카데미 평생공로상을 수상을 확정지었다. 성룡은 이 상을 수상한 첫번째 중국인이다.

image
리키 마틴 / 사진=인스타그램


○...팝가수 리키 마틴이 동성 연인과 약혼했다. 16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리키 마틴은 최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동성 연인 제이완 요세프와의 약혼 사실을 알렸다. 리키 마틴은 지난 2010년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커밍아웃을 선언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