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소통하는 대세돌 세븐틴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1.04 0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대세 아이돌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이 팬들을 위해 공개 하는 사진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새 앨범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 활동 중에 있는 세븐틴은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하는 등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세븐틴은 음악방송 혹은 지난 연말 시상식 등의 방송 출연, 음악방송에서의 1위 등 큰 이슈가 있을 때는 물론, 멤버 개개인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싶을 때 SNS를 통해 사진을 업로드 한다. 13명 멤버 전체로서의 모습과 각각의 개성이 잘 나타나는 사진과 문구를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알리거나 하고 싶은 말을 전하며 팬과의 소통의 창구로 SNS를 잘 활용하는 등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1일 자정 업로드 된 퍼포먼스팀의 ‘HIGHLIGHT’ 안무 영상 공개 이후 퍼포먼스팀 단체 사진과 멘트 공개, 지난 2일 멤버 원우의 셀카와 함께 공개된 "아잉!"이라는 멘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거리가 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멤버 디에잇은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또 다시 사로잡았다.

한편 세븐틴은 13명 멤버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타이틀곡 ‘붐붐’으로 활발한 방송활동 중에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