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현빈·유해진부터 윤아까지..'공조' 패러디 영상 '폭소'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1.05 08:20 / 조회 : 24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상 캡처


'패러디 요정' 권혁수가 영화 '공조'(감독 김성훈)의 1인 7역 패러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 CJ엔터테인먼트는 권혁수의 '공조'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공조'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 현빈과 친근한 대세 배우 유해진의 색다른 연기 조합으로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키는가운데, tvN 'SNL코리아 시즌8'의 대세 스타 권혁수와 개그맨 유세윤이 대표로 있는 광고회사 '광고백(광고100)'이 함께 제작한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패러디 영상은 '천의 얼굴'이라 불리는 권혁수의 완벽한 분장과 깨알 같은 패러디 연기가 눈길을 끈다. 권혁수는 영화 속 인물들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권혁수는 수트를 쫙 빼입은 카리스마 넘치는 북한형사 현빈 대신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반짝이 트레이닝을 입고, 장난감 자동차에 매달려 물총을 겨누는 등 반전 웃음을 선사한다.


image
/사진=영상 캡처


또한, 생계형 남한형사 유해진의 위장 수사 현장을 강렬한 빨강 점퍼와 뽀글 파마 머리로 완벽하게 패러디한 권혁수는 티저 예고편에서 화제를 모았던 현빈과 유해진의 차 안 밀착 브로맨스씬까지 디테일한 연기로 재현했다.

뿐만 아니라 권혁수는 소녀시대 임윤아 패러디까지 이어가며 볼터치 메이크업과 앙증 맞은 머리띠로 여장까지 소화해냈다. 권혁수는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각양각색의 패션으로 유해진에게 맞서는 5명의 권혁수 패거리로 완벽 변신하며 패러디의 정점을 찍는다. 이처럼 북한형사 현빈과 남한형사 유해진은 물론, 발랄한 매력의 임윤아까지 100%의 싱크로율로 재현한 권혁수의 패러디 예고편은 '공조'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공조'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