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세영·제작진 초심으로..성숙 약속"(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2.21 19: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세영 /사진=김휘선 기자


케이블채널 tvN 'SNL9' 제작진이 보이그룹 B1A4 성추행 논란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이세영의 시즌9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세영의 성추행 논란의 발단은 지난해 말 제작진이 'SNL코리아' SNS 계정에 공개한 영상.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며 주요부위를 만지는 것으로 보이는 과도한 신체접촉으로 성추행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논란이 일파만파로 일자 이세영은 자숙하겠다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제작진 역시 시청자들에게 공개 사과했다. 지난 1월 이세영은 성추행 혐의로 고발 당했으나 무혐의 처리됐다.

21일 제작진은 이세영의 시즌9 합류에 대한 변을 아래와 같이 밝혔다.

image
이세영 /사진=김휘선 기자



다음은 SNL 시즌9 제작진이 언론에 공개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작진입니다.

SNL9 제작진은 오랜 고심 끝에 이세영씨와 시즌9을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작진은 새 시즌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내부적으로 많은 논의를 하였고, SNL5부터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이세영씨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을 함께 하는 것에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세영씨도 SNL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만큼 제작진과 많은 대화 끝에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SNL9 제작진과 이세영씨는 초심으로 돌아가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 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시청자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채찍질 삼아 제작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최고의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