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태연, 컴백 동시 핫3..트와이스·우주소녀와 함께(종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3.04 1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솔로 컴백과 동시에 '쇼! 음악중심' 핫3에 선정됐다. 걸 그룹 트와이스와 우주소녀도 핫3에 태연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태연, 트와이스, 우주소녀가 핫3에 선정됐다.


핫3 중 가장 먼저 무대를 꾸민 우주소녀는 히트곡 '너에게 닿기를'로 상큼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트와이스가 '낙낙'(Knock Knock)로 깜찍한 안무와 함께 선사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핫3의 마지막 무대는 태연이었다.

태연은 지난 달 28일 발표한 솔로 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 발매와 동시에 핫3에 선정되는 영예를 누렸다. 이날 태연은 앨범 타이틀 곡 '파인'(Fine)을 열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연 외에도 러블리즈, 장윤정, 구구단, 빅톤 등이 이날 컴백 무대를 펼쳤다. 신곡 '카메오'(Cameo)로 상큼한 무대를 꾸민 러블리즈는 '와우!'(Wow!)로 감성을 더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장윤정은 신곡 '벚꽃길 2017'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산뜻한 무대로 트로트 여왕다운 무대를 선사했다.


크로스진은 '블랙 오어 화이트'(Black or White)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드림캐쳐도 '체이스 미'(Chase Me)로 마지막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이들 외에도 홍진영, NCT 드림, 멜로디데이, SF9, BP 라니아, The Ray, 가비엔제이, VAV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