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한석규X김래원, 완전범죄로 관객 잡는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07 0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프리즌' 스틸컷


영화 '프리즌'(감독 나현)에서 한석규, 김래원이 완전범죄를 계획하는 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일 오전 배급사 ㈜쇼박스는 '프리즌'에서 완전범죄를 계획하는 이들의 얽히고설킨 캐릭터 관계도를 공개했다.


'프리즌'은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 영화다. 한석규, 김래원, 정웅인, 조재윤, 김성균 등이 출연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관계도는 교도소의 절대 제왕 익호(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의 관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 분)은 익호와 협력 관계로, 상하 관계의 무조건적인 충성이 아닌 서로를 신뢰하고 일을 꾸미는 사이임을 보여준다.

image
/사진제공=㈜쇼박스



이에 반해 비리 소장 강소장(정웅인 분)과 익호의 관계에서는 동맹을 맺었지만 서로에 대한 경계를 늦추지 않는 신경전이 느껴진다. 익호의 오른팔이자 교도소의 2인자 홍표(조재윤 분)를 비롯, 전직 조폭, 의사, 작전사령관 출신의 범상치 않은 8사동 죄수들도 시선을 끌며, 앞으로 이들이 벌일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 시킨다.

이 사이에서 유일하게 익호와 적대 관계이자 유건에게 원한을 품고 있는 건달 창길은 이야기에 박진감을 더한다. 여기에 교도소 밖에서 활동하는 익호의 외부 행동책 범모(정석원 분), 전략 브레인 김박사(김성균 분)는 교도소 밖 세상까지 삼키려는 익호의 야욕을 예상케 한다. 또한 익호와 강소장의 관계를 의심하고 경계하는 전국 교도소 관리자 배국장(이경영 분)의 존재까지 볼 수 있어, 영화 속 얽히고 설킨 이들이 펼칠 범죄액션에 대한 극적 긴장감을 높인다 .

한편 '프리즌'은 오는 23일 개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