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가 밝힌 결혼 성공 비법 "아이콘택트 중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3.09 0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는 5월 결혼하는 배우 윤소이가 백전백승 소개팅 비법을 공개했다.

윤소이는 최근 진행된 패션앤 '팔로우미8' 녹화에 참여, "아이콘택트(눈맞춤)이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팔로우미8' 메인MC 서지혜는 즐겨 찾는 숍에 들러 직접 고른 봄맞이 데이트 룩으로 페미닌, 모던 시크, 러블리 등 총 세 가지 스타일을 직접 피팅하며 추천했다. 또 그는 5월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절친 윤소이를 만나 소개팅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서지혜는 “어제 기사가 나왔다. 저를 두고 먼저 간다”며 윤소이를 소개했다. 반면, 윤소이는 “저는 먼저 간다. 성공했다”고 스스로 자축해 웃음을 자아냈다. MC들은 윤소이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 “역시 사랑받는 여자는 다르다. 얼굴이 화사하다”며 부러움을 표했다.

서지혜는 “윤소이에게 소개팅 비법을 전수받으려 한다”며 “있는 사람은 뭔가 다르지 않겠나”라며 적극적인 자세를 취했다. 윤소이는 가장 먼저 아이콘택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그는 “취미와 공감대가 비슷해야 이야기할 것도 많고, 만났을 때 할 게 많은 것 같다”며 “소개팅을 하면 질문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윤소이는 소개팅 비법을 전수한 뒤 “나는 사실 너나 좀 성공했으면 좋겠다”며 서지혜를 향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서지혜는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2017년 소개팅 성공 의지를 불태웠다.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