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전 아나운서 "누구 좋으라고 죽나.. 불의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미"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7.03.09 11: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미홍 전 아나운서./사진=뉴스1





"탄핵이 인용되면 목숨을 내놓겠다"고 주장한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추가 발언을 통해 "불의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걸 강력하게 천명한 것이다"고 밝혔다.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가 탄핵 인용되면, 목숨 내놓겠다 했더니 무슨 자살 선언이라도 한 것처럼 언론들이 다투어 보도해준다. 중조동 포털 종편 망해야한다고 떠들었더니 저한테 전화 한 통 없이 말의 느낌을 왜곡 보도한다. 그들로서는 잘됐다 싶었겠다"고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불의에 맞서 끝까지 싸우겠다는 걸 강력하게 천명한 것이다. 미친 반역 매국 집단이 판치는데 제가 왜 그들을 버려두고, 그야말로 누구 좋으라고 죽나?"라며 "댓글을 보니 말의 의미 이해 못하는 단세포 뇌를 가진 사람들이 아주 축제 분위기다. 저주와 비아냥을 밥 먹듯 하는 집단이 대한민국의 지력과 품격을 바닥으로 떨어뜨린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 전 아나운서는 "관심이 그 수준에 머물러 있는 언론들이 다투어 보도해서 검색어 순위에 제 이름을 올려놓아 주니 헌재 재판관들도 알게 되었을까. 저 같이 정말 죽음을 각오하고 불법, 불의에 맞서 이번에 끝장 보자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거, 저 썩은 언론, 국회의원들, 좌경 사법부 , 여적질하는 집단, 그리고 헌재 재판관들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