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명수·박수홍, '세모방'으로 의기투합..'일밤' 재입성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 등 전설의 MC 군단과 호흡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5.17 09:4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명수, 박수홍 / 사진=스타뉴스


박명수, 박수홍,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이 MBC '일밤-세상의 모든 방송'을 함께 한다.

17일 관계자에 따르면 박명수 박수홍,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은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후속으로 방송되는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에 출연한다.


'세모방'은 제목처럼 세상의 모든 방송을 체험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국내 최초로 프로그램간, 방송사간 장벽을 허문 프로그램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실제 프로그램들까지 출연자들이 함께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image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 / 사진=스타뉴스


'MC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전설의 MC 송해 허참 이상벽 임백천이, 국내와 세계 곳곳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돌아온 후배 MC군단의 모습을 지켜보는 콘셉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세모방'에는 남희석, 김수용, 슬리피, 헨리도 출연해 MC군단과 함께 한다.

앞서 박명수는 '일밤'의 '뜨거운 형제들', '에코하우스' 등의 MC를 맡았으며 지난 2012년 MBC '일밤-이것이 마술이다' MC로 시청자를 만난 이후에는 잠시 '일밤'을 떠나있다가 5년 만에 '일밤'에 재입성 하게 됐다. 박수홍 역시 2004년 '일밤-러브하우스' 이후 13년여 만에 다시 '일밤'에 돌아온다.

한편 '세모방'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