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남, 김병만·마이크로닷과 '정글' 주제가 불렀다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5.19 16: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가수 강남이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주제가를 불렀다.

19일 방송계에 따르면 강남은 최근 '와일드 뉴질랜드' 편 촬영을 함께했던 개그맨 김병만, 래퍼 마이크로닷과 '정글의 법칙' 주제가인 '웰컴 투 더 정글'(WELCOME TO THE JUNGLE)에 참여했다.


강남은 '정글의 법칙'에서 족장 김병만과 함께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웰컴 투 더 정글'은 생존 예능 '정글의 법칙'의 와일드함과 어울리는 거친 록 장르의 곡으로 알려졌다. 강남이 보컬을 맡고 김병만과 마이크로닷이 랩을 맡았다.

한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웨그 넘치는 주제가를 탄생시켰다"며 "특히 강남의 힘 있는 보컬과 마이크로닷의 화려한 랩, 김병만의 재치 있는 랩과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며 세 사람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웰컴 투 더 정글'은 19일부터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부터 주제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은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며, 김병만, 강남, 마이크로닷 외에도 이경규, 박철민, 이재윤, 성훈, 애프터스쿨 유이,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정은지, 슈퍼주니어 신동, 갓세븐 마크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