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JYP 향한 불만? "좋은 노래 많고 앨범 내고 싶은데.."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18 1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백예린(왼쪽) /사진=스타뉴스, 백예린 인스타그램


가수 백예린이 자신의 소속사를 향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돌연 삭제하고 계정도 탈퇴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백예린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노래 써둔 거 많은데 앨범 좀 내고 싶다. 기다려주는 사람들도 많은데. 하지만 나는 여기 어른들이 너무 웃기고 무서워. 으웩"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후 백예린은 장문의 글을 통해 "당분간 인스타그램 없애려고 한다. 팬분들께는 죄송하다. 웹사이트 댓글들 물론 그런 것들 보면 안 되지만 봐버렸다. 허위사실들이 너무 많다"고 밝혔다.

백예린은 "여러 일이 있었지만 특정 언니 팬과 친하게 지내서 큰 실망을 안겨드렸을 때도 전 크게 반성했고, 반성문도 제가 몇 시간을 고치고 또 고쳐서 상처받은 분들께 또 상처가 되지 않도록 분명히 올렸다. 지금도 정말 죄송한 마음"이라면서도 "제가 의도하지도 않은 여러 가지 악의성 소문들에 불안해서 잠도 못 잘 때가 있다"고 밝혔다.


백예린은 이어 "상심이 컸을 팬들에게도 아직도 미안한 마음이 크다. 터무니없는 글들이 팬분 들을 아프게 하는 것 같다. 미안하다"라고 전하며 "나는 누구보다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혼자 노래하는 것이 아닌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터무니 없는 글들이 저보다 팬들을 더욱 아프게 하는 것 같다. 미안하다. 내가 하지 않은 일들에 대해서는 사과할 생각이 없다"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