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입대 전 남긴 선물..내일(8일) '왕은 사랑한다' OST 공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8.07 08: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OST를 발표한다.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연출 김상협) 측은 7일 임시완이 부른 OST Part 4 '내 마음은'이 오는 8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 마음은'은 절제된 기타 선율과 오케스트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tvN '또 오해영' OST인 정승환의 '너였다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곡팀 1601이 작곡을 맡았다.

image
/사진제공=CJ E&M


이와 함께 한음 한음 조심스럽게 다듬어 낸 임시완만의 깊고 애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몽환적인 간주 뒤에 이어지는 격정적인 기타와 베이스, 스트링 연주들이 보컬과 감미롭게 어우러져 곡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이 곡은 현재 군 복무 중인 임시완이 입대 전 바쁜 스케줄 속에서 녹음을 마친 것으로 군 복무기간 동안 자신을 기다려줄 팬과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 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멜로 사극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