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맨홀' 김재중·유이, 우정 아닌 사랑 선택했다

주현주 인턴기자 / 입력 : 2017.08.30 22: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방송화면 캡처


김재중과 유이가 정혜성에게 거짓말을 하고 우정이 아닌, 사랑을 택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유영은)에서는 수진(유이 분)에게 고백하는 봉필(김재중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봉필을 짝사랑하고 있는 진숙(정혜성 분)이 봉필과 수진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봉필은 윤진숙의 푸드트럭 일을 도와주기로 했지만, 자신이 입대를 하루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는 수진에게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달려갔다.

봉필은 진숙에게 거짓말을 한 후 강수진과 데이트를 즐겼고, 수진은 내심 봉필의 고백을 기대했다.


봉필은 강수진에게 마음을 고백하려고 했지만, 도무지 입 밖으로 말이 나오지 않자 수진의 카메라에 좋아한다는 동영상을 남겼다.

비가 내릴 것을 예측한 봉필은 강수진을 위한 우비를 준비했고, 비가 내리자 강수진에게 우비를 전달했다.

진숙은 이 모습을 우연히 발견했다. 진숙은 "수진이한테 가려고 전화 안 받았구나"라고 말하며 돌아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모두 모인 자리에서 진숙은 봉필에게 "하루 종일 어디 갔다 왔어?"라고 물었다. 이에 봉필은 배탈이 났다고 거짓말을 했다. 수진 역시 얼버무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