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송지효, 대만 패션지 9월호 커버 장식

엄지은 중국뉴스에디터 / 입력 : 2017.09.21 14: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지효' /사진=마이 컴퍼니


배우 송지효가 특급 미모로 '글로벌 뷰티 아이콘' 다운 위상을 입증했다.

송지효는 최근 대만 패션 매거진보그(VOGUE) 타이완 9월 호의 표지 모델로 선정, 고혹과 청순, 세련미를 두루 갖춘 화보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촬영 현장 속 송지효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깊은 눈빛으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을 여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맑은 피부에 레드립으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우아함을 잃지 않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와 상반되는 순수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번 표지는 특별히 2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또한 송지효는 오는 23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보그(Vogue)가 개최하는 'Vogue Fashion's Night Out 2017'(이하 'FNO')'의 한국 대표로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FNO'는 아시아 대표 스타들로 메인 게스트를 선정하는데 송지효가 바로 그 주인공이 됐다.


송지효는 또 다른 게스트인 중화권 톱스타 막문위와 함께 엠버서더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행사 홍보와 더불어 파티 참석, 현지 유력 매체 인터뷰 등의 일정을 소화하며 ‘한류대표’로서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한편, 송지효는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촬영을 마쳤으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단막극 프로젝트 'B주임과 러브레터' 출연을 확정 지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