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한동철 PD "'더유닛'과의 차별점? 잘 모른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10.27 1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동철 PD / 사진=김창현 기자


'믹스나인'의 한동철 PD가 "비슷한 구성의 KBS 2TV '더 유닛'과의 차별점을 묻는 질문에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라고 답했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셀레나홀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한동철 PD, 유성모 PD, 빅뱅 승리, 가수 자이언티 등이 참석했다.


한동철 PD는 하루 앞서 먼저 방송되는 오디션 프로그램 '더 유닛'과의 차별점을 묻자 "'더 유닛'이 방송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제가 잘 알지 못한다"라며 "그 프로그램이 어떤지 알아야 '저희와 이렇게 다르다'라고 설명할 수 있는데 그 프로그램을 잘 몰라서 제가 '이것이 차별점이다'라고 말하기가 어렵다"라고 전했다.

이아 한 PD는 "저희가 9명 데뷔하는데, '더 유닛'도 9명 데뷔한다고 하더라. 숫자가 똑같은게 신기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믹스나인'은 엠넷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를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 프로그램.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면서 400여 명의 연습생 중 9명을 선발하여 K팝과 한류를 대표하는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 첫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