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은 말이 없는데..육지담 일방적 연애사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8.03.25 12: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육지담과 강다니엘


래퍼 육지담이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사귀었다며 교제 기간과 교제 수위, 결별까지 밝혀 눈길을 끈다.

육지담은 25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강다니엘과) '프듀' 촬영 들어가기 전에 헤어진 거 맞다"고 밝혔다.


육지담은 앞서 이른바 '강다니엘 빙의글'이 논란됐을 당시 이를 '우리 이야기'라고 주장한 바 있다. 당시 강다니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사이에 대해 "과거 친분"이었다고 한계 지었다. 또 루머와 허위사실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 했다.

육지담은 한 달도 안되는 기간 사귀었어요. 캐스퍼 언니 거짓말 한 적 없고요. 루머라는 거는 거기서 확산된 말들을 루머라고 하는 거고요"라고 했다. 육지담은 또 "깊은 사이는 아니었겠죠. 무슨 한 달도 안 사귀었는데"라고 강다니엘과 교제 수위에 대해 답해 눈길을 끌었다.

육지담은 "만날 시간 없어서 제가 헤어지자고 하고 프로듀스 잘하라고 응원하고 끝이었습니다"라고 했다.


이는 네티즌의 질문에 답글 형식으로 대답한 것. 육지담은 계속해 네티즌과 강다니엘 교제 관련 문답을 나눴다.

육지담은 "제 인생에서 남자랑 해외여행 가본 적 한 번도 없다", "티내고 싶어서 악플러들이랑 싸웠나봅니다. 제가 미쳤었죠. 인기에 눈이 멀어 그만. 잠시 티를 내고 싶었나봐요. 왜 그랬을까" 등이라고 강다니엘 관련 네티즌과 문답했다.

육지담 주장이 설령 사실이라고 해도 강다니엘로서는 자신의 의사와 무관하게 또 다시 연애사를 일방적으로 공개 당한 격이라 향후 대응이 궁금해진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