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술관, ‘MMCA X 아디다스’ 진행

채준 기자 / 입력 : 2018.05.29 1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디다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국립현대미술관(MMCA)과 함께 6월 8일부터 10월까지 스포츠와 문화예술이 결합된 관객 참여형 이벤트 ‘MMCA X 아디다스’를 진행하고, 5월 30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MMCA X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이라는 한국 현대미술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대변하는 대표적 공간에서 글로벌 현대미술의 최신 동향은 물론 러닝,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발레 등 지금껏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이벤트이다. 새


이벤트의 첫 시작인 6월 8~9일에는 국립현대무용단 소속 무용수 성창용, 김민진이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 100명을 상대로 현대무용과 트레이닝이 접목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7월에는 춤을 주제로 스트리트 댄서들과 함께 하는 어반댄스 세션을, 8월에는 국립발레단의 무용수들이 진행하는 특별한 발레 트레이닝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10월에는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일대를 달리는 러닝 행사와 미술관에서 요가, 명상,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아디다스는 “국립현대미술관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스포츠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동기부여를 주고 예술문화 향유의 즐거움도 새롭게 깨닫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존에 경험해볼 수 없었던 뜻밖의 장소와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