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예능서 활약? 불러주시면 열심히 할 것"

강남=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11.12 14: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것에 대해 "불러주시면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니는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첫 디지털 싱글 'SOL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제니는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이 엄청난 것은 절대 아니다. 저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예능감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고 쑥스러워 했다.

이어 "예능에 대한 부담과 걱정도 크다. 특히 '런닝맨' 나왔을 때 무서워하고 걱정하는 모습을 많이 사랑해주셨다. 제 성격이 그대로 나왔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활약까지는 아니지만 불러주시면 열심히 임할 것"이라고 덧붙었다.

제니의 솔로 첫 싱글 'SOLO'는 팝적인 요소가 더해진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에도 슬픔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한 솔로의 모습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제니는 'SOLO'를 통해 자신의 외면과 내면에 공존하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의 두 가지 모습을 표현했다.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작사를, 테디와 24가 작곡했다.

한편 제니의 첫 솔로 싱글 'SOLO'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