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김재환 "홀로 주목받으니 기분 좋네요"

광진=공미나 기자 / 입력 : 2019.05.20 16:2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재환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솔로로 데뷔해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재환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이 같이 말했다.


그간 워너원으로서 10명의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구호를 외쳤던 김재환은 이날 홀로 무대에 올라 "안녕하세요 김재환입니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홀로 인사를 하는 기분이 어떻냐는 물음에 "혼자 주목을 받으니 기분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재환은 "'긴장하지 않는다'라고 자기 최면을 걸었지만 떨리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후 김재환은 포토타임에서 손을 흔들어 인사하거나,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능숙한 모습으로 자신에게 집중된 플래시 세례를 만끽했다.


한편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는 그동안 김재환이 보여주지 못한 음악적 역량을 다양한 장르에 담아낸 앨범이다. 김재환은 전곡 작곡뿐만 아니라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가능성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는 팝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가수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고, 김재환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로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Another'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