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검블유', 시청률 10% 돌파시 프리허그 한다"

강남=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5.29 15:1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기용/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장기용이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과 주연을 맡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시청률 공약으로 프리허그를 선택했다.

장기용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 공약에 대해 묻자 "시청률 10%가 넘으면 프리허그를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날 장기용은 이번 작품에 대해 "너무 재미있었다"면서 "소재도 한국 드라마에 없는 소재였다. 또 세 여자의 이야기가 재미있었다"면서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대본에서 임수정 선배님과 제가 나오는 모든 신을 피식 웃으면서 읽었던 것 같다. 무조건 해야된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

그는 "현장 분위기 너무 좋았다. 갈 때마다 걱정보다 설렘으로 가고 있다. 저 포함해서 선배님들 재미있게 찍고 있다"고 했다.

장기용은 극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표현함에 있어 "실제 웃는 느낌의 미소도 나온다"면서 "일상 생활에서 제가 쓰는 말투 같은 것도 많이 나온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임수정과 호흡도 좋았다면서 극중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검블유'는 오는 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유니콘,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