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 "송혜교 닮은꼴? 농담으로 나와..귀엽게 봐 달라"(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2.27 1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정미애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트로트가수 정미애가 '송혜교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것에 소감을 밝혔다.

정미애는 27일 소속사를 통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출연 소감을 스타뉴스에 전했다.


정미애는 "며칠 전, 연예인이라면 가장 출연하고 싶은 방송 1순위 '해피투게더4' 녹화 스케줄이 잡혔다는 소식을 듣고 녹화 당일 날까지 엄청 설레며 기다렸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지난 26일 '해피투게더4'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자인 가수 송가인, 홍자, 정다경, 숙행과 게스트로 출연해 시원한 입담과 가창력을 뽐냈다.

image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정미애는 "녹화 당일 날도, 어제 본방사수를 할 때도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헷갈릴 정도였다"며 "최고의 MC분들과 매주 만나고 있는 '미스트롯' 멤버들이 함께였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임할 수 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방송 직후 정미애는 송가인의 "다이어트 후 송혜교와 닮았다"는 말로 화제를 모았다. 뜻밖의 '송혜교 닮은꼴'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선 "자고 일어났더니 제 이름이 계속 이슈가 되고 있더라.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가장 많이 봐주신 게 배우 송혜교 씨 관련 기사인데 멤버들끼리 친하다보니 가벼운 농담처럼 흘러나온 이야기다. 가볍게,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